○ 보증(납입)내역 확인 및 보증공제증서 출력을 위해서는 본인확인 절차가 필요함을 알려드립니다.
○ 단, 보증(납입)내역 조회는 계약을 유지 중인 구화에 한하며, 결합상품에 가입하신 고객님께서는 결합 관련 납입금을 제외한 상조납입금에 대해서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 보증공제증서는 고객님께서 납입하신 회비를 우리 조합이 보증함을 알려드리는 문서입니다.
※ 관련근거 : 할부거래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7항
※ 회원사를 모를 경우 우리 조합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담센터 1566-2530 / 고객 상담센터 1600-1226
피해보상금지급확인서의 조회 및 출력을 위해서는 본인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 회원사를 모를 경우 우리 조합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피해보상 전담센터 1566-2530 / 고객 상담센터 1600-1226
안녕하십니까, 상조보증공제조합입니다.
우리 조합은「상조보증공제조합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용역을 수행할 전산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하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입찰공고문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수요기관 : 상조보증공제조합
나. 사 업 명 : 상조보증공제조합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다. 사업기간 : 2020년 6월 1일 ~ 2022년 5월 31일 (2년)
라.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마. 입찰방법 및 선정방식 : 제한경쟁입찰(대기업 입찰제한)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일정
가. 접수기간 : 2020.5.6.(수) 09:00~2020.5.12.(화) 18:00
나. 접수처 및 접수방법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273, 용산빌딩6층 1호 상조보증공제조합 운영지원팀 / 방문접수
다. 결과안내 : 제안서 기술능력 평가 후 개별통보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 참가자격 : 입찰 공고문 참조
○참가신청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1]
나. 제안서 5부(원본 1부, 사본 4부), CD 1개 포함
다. 가격입찰서 1부(밀봉한 후 날인 제출) [별지2]
라. 회사 일반현황[별지3], 투입인력 자격 및 이력사항 [별지4], [별지6]
마. 최근 유사분야 사업실적(세금계산서 및 계약서 사본 첨부) [별지5]
바. 인감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 등본 각 1부
사.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문의사항
가. 입찰 신청 및 문의사항 : 상조보증공제조합 운영지원팀
(대리 안범종 : 02-2077-0831 / 대리 홍국선 : 02-2077-0842)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