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소개

회원사소식

  • HOME
  • 회원사
  • 회원사소식
우정라이프, 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 선포식 개최
2022.03.31
image01.png
내용

우정라이프는 지난 3월 30일,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 선포식을 갖고 임직원의 노고를 격려했다.
의정부 우정라이프 본사에서 진행된 이날 선포식에는 박상진 대표이사와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고객의 목소리를 경영 활동의 기본으로 삼아 한층 더 발전을 도모하는 한편, 임직원 모두가 고객을 위해 필요한 것들을 함께 고민해보자고 결의했다. 우정라이프 관계자는 “‘소비자 삶 속으로, 소비자 행복 속으로’라는 슬로건으로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을 다짐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고 밝혔다.
선포식에서는 고객과 하나 되어 고객 만족 100%를 달성한다는 내용의 선포문을 임직원 모두가 선서하는 한편, 소비자중심경영 도입에 대한 성과와 재인증의 필요성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박상진 대표이사는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통해 우리 고객과 소비자에게 더 많은 행복을 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다시 한 번 새롭게 시작한다는 마음가짐으로 고객을 위하여 어떠한 노력이 필요한지 함께 고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CCM의 궁극적인 목표는 고객 만족과 고객 행복으로 우정라이프가 함께 발전하고 성장하는 것이라 생각한다”며 “처음 인증 준비를 하며 노력하고 개선했던 마음을 다시 생각하며 재인증을 위한 노력이 아닌 진정한 소비자와 고객을 위한 노력과 준비를 하시길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출 처 : 상조매거진
원 문 : http://sangjomagazine.com/sub_read.html?uid=3746&section=sc4&section2=%BE%F7%C3%BC%BC%D2%BD%C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