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소개

공지사항

  • HOME
  • 조합소식
  • 공지사항
[입찰공고] 상조보증공제조합 전산시스템 통합유지보수
2020.05.06
상조보증공제조합 통합유지보수 입찰공고문.pdf 상조보증공제조합 전산시스템 통합유지보수_제안요청서.pdf 상조보증공제조합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_별지문서.pdf
내용

안녕하십니까, 상조보증공제조합입니다.

우리 조합은상조보증공제조합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용역을 수행할 전산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하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입찰공고문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수요기관 : 상조보증공제조합
   나. 사 업 명 : 상조보증공제조합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다. 사업기간 : 2020년 6월 1일 ~ 2022년 5월 31일 (2년)
   라.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마. 입찰방법 및 선정방식 : 제한경쟁입찰(대기업 입찰제한)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일정

    가. 접수기간 : 2020.5.6.(수) 09:00~2020.5.12.(화) 18:00

    나. 접수처 및 접수방법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273, 용산빌딩6층 1호 상조보증공제조합 운영지원팀 / 방문접수

    다. 결과안내 : 제안서 기술능력 평가 후 개별통보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 참가자격 : 입찰 공고문 참조

  

○참가신청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1]
   나. 제안서 5부(원본 1부, 사본 4부), CD 1개 포함
   다. 가격입찰서 1부(밀봉한 후 날인 제출) [별지2]
   라. 회사 일반현황[별지3], 투입인력 자격 및 이력사항 [별지4], [별지6]
   마. 최근 유사분야 사업실적(세금계산서 및 계약서 사본 첨부) [별지5]
   바. 인감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 등본 각 1부
   사.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문의사항
   가. 입찰 신청 및 문의사항 : 상조보증공제조합 운영지원팀
             (대리 안범종 : 02-2077-0831 / 대리 홍국선 : 02-2077-0842)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