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소개

회원사소식

  • HOME
  • 회원사
  • 회원사소식
산림조합상조, 정기적 가족 동반 봉사활동 실시
2021.05.27
image01.png
내용

SJ산림조합상조(대표이사 이창석)는 올해에도 지난 5월 22일(토), 휴일을 맞아 국립서울현충원 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발열 검사와 마스크, 장갑 등 개인 보호 장비를 착용하고 진행한 금번 봉사활동에도 이창석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 직원과 가족들이 참여해 현충탑 참배 후 위패봉안관에서 정화 봉사활동을 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미 SJ산림조합상조는 작년에도 가족들도 함께 참여하는 국립서울현충원 봉사 활동과 연탄 나눔 봉사 활동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진행한 바 있어 전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높은 관심으로 착한 기업 시민의 역할을 묵묵히 수행하고 있다.


산림조합상조는 2021년부터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취득한 바 있어 경영의 안정성을 인증받은 바 있다.

또한 최근 금융감독원 공시 업체 기준으로 2020년 말 누적 선수금 400억 원을 돌파해 영업 개시 4년 차 만에 상조 업계 20위권을 달성하고, 누적 회원 8만 명 돌파를 앞두고 있어 내, 외적 성장을 동시에 달성하고 있는 상조회사로 알려져 있다.

산림조합상조 관계자는 “회사의 지속적 성장과 함께 사회적 책임이 커지는 만큼 고객 중심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라며 소비자중심경영(CCM)의 실천을 강조했다.


출 처 : 매일경제

원 문 :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4799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