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소개

회원사소식

  • HOME
  • 회원사
  • 회원사소식
산림조합상조, 경주시산림조합과 ‘수목장분양특별우선권’ 제휴 협약
2021.07.06
image01.png
내용

SJ산림조합상조(대표이사 이창석)는 지난 1일 경북 경주시산림조합(조합장 신용덕)과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경주하늘수목장림’ 내에 SJ산림조합상조 회원을 위한 특별 구역이 지정 된다. SJ산림조합상조 회원이 ‘수목장분양특별우선권’을 사용할 경우 우선 분양 및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경주하늘수목장림은 이를 위해 관리 구역 내에 SJ산림조합상조 우선 구역을 배정해 ‘수목장분양특별우선권’ 사용 시 특별 관리 구역 내의 추모 목 분양이 가능하도록 하게 된다.

SJ산림조합에 따르면 수목장분양특별우선권은 수목장(림) 조성 시 우선 분양을 받을 수 있는 증서로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전남에 조성한 ‘자연숲 추모공원 수목장림’에 이어 ‘경주하늘수목장림’에 두 번째로 적용 및 시행하게 된다.

산림조합상조 관계자는 “협약 내용을 우선권 제공 고객에게 문자 메시지와 홈페이지 등으로 안내할 예정이며, ‘수목장분양특별우선권’에 대한 정책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라며 “향후 SJ산림조합에서 조성하는 수목장(림)과 지속적으로 협약을 늘여 나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기업으로서의 고객 서비스 질적 향상은 물론 친환경 장례문화의 리딩 컴퍼니로서 브랜드 이미지를 굳혀 나갈 계획”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출 처 : 동아일보

원 문 :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368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