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소개

회원사소식

  • HOME
  • 회원사
  • 회원사소식
용인공원라이프,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고객 눈높이 부응
2022.04.28
202203315934278.jpg
내용

용인공원라이프(대표이사 김현호)는 기업의 소비자 지향적 경영 문화의 확산과 소비자 후생 증대 기여를 위한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이하 CCM)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경영활동의 지속적인 개선 여부를 평가하는 제도이다.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2년 주기로 인증한다.

 

용인공원라이프는 CCM 인증 취득을 위해 고객신뢰도를 높여 소비자 불만 제로 달성, 조직의 자율적인 의식변화와 최고 수준의 균질화된 서비스 제공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사랑과 감동을 나누는 또 하나의 가족 공동체’라는 기업 이념을 적극적으로 실천함으로써 장례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 밝혔다.

 

김현호 용인공원라이프 대표이사는 “비즈니스 활동을 소비자 관점, 소비자 중심으로 재구성하여 대내외적 이미지 개선 등을 통해 기업의 가치 제고와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는 것”이라고 CCM 추진 배경을 말했다.

 

이어 “모든 임직원이 소비자 불만을 예방하고, 소비자 피해에 대해서는 신속하게 처리하는 등 기업의 신뢰도를 높여 CCM 인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용인공원라이프는 건전한 재무구조와 훌륭한 인적자원을 바탕으로 상조 서비스 표준 약관을 준수하고 상조공제조합 고객 불입금의 50% 예치 관리 시스템을 갖추는 등 토탈라이프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많은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출처 : 상조매거진